메뉴 건너뛰기

연세 YWAM 계좌번호 : 신한은행 110-293-670952 이미나


안녕하세요, 01학번 컴과 졸업생 유성환입니다.

한 가지 좋은 소식이 있어 지체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


지난 학기에 연세 YWAM 지체들과 함께 기타교실 강의하면서 교재를 하나 만들었었죠. "찬양 인도자를 위한 기타교실"이라고요.

처음에는 대충 만들어야지 하면서 시작했는데, 성격상 그게 안되다 보니 결국에는 책 분량이 되어 버렸습니다.

해당 교재를 출판사에서 출판할 생각이 있어서 2월부터 계속 알아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기독교 음악 관련 전문 출판사인 예솔 출판사와 정식으로 컨택이 되었습니다.

원고를 보내서 긍정적인 답변을 얻어 오늘 미팅을 하고, 정식으로 출간하기로 구두로 합의를 했습니다. 출판사 측에서는 기존의 교재와 차별되는 요소가 많이 있고, 세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거라고 하네요.

다만 원고에서 수정할 부분들이 있고, 강의 동영상 추가와 같은 작업 및 교정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 책은 약 8-9월 정도가 되어야 나오게 될 듯 싶습니다.


책이 출간될 수 있도록 함께 해 준 소중한 지체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작년도 기타교실 수강생이었던 성빈이, 건호, 호경이, 성환이, 형규, 예홍이에게 감사합니다. 작년도에 이들과 함께 기타교실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집필은 생각도 하지 못했겠지요.

함께하시며 늘 격려해 주셨던 일연 간사님, 연구실에서 밤샐 때면 늘 온수 샤워(..)를 제공해 준 멋진 성건이 형, 화성학 관련 부분 집필을 도와준 만능 엔터테이너 다정이, 귀한 10년지기 소울메이트 경채에게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연세 YWAM의 선배, 후배, 동기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또한 많이 사랑할 수 있었기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인세는 출간된 뒤 1년 후에 들어온다고 하니 당장 떡고물을 너무 기대하지는 마시구요.. 그래도 나중에 한 번 쏘도록 해야겠네요. ^^

다음주 쯤에는 찬양집 출간과 관련하여 광고가 있어 캠퍼스모임 때 한 번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때 뵙도록 하지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p.s.) 창준이랑 연락해서 "당신은 하나님께" 곡을 넣도록 허락받았으면 좋겠는데 군 연락처를 모르겠네요. 누구 아는 사람 있다면 좀 도와주세요 ^^;



위로